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기

by eunoia0412 2021. 1. 13.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대구)을 방문하였는데요.

고기 종류를 많이 판매하고 있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1610-3번지 (팔달로 54)

전화번호 : 053-714-123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휴무일 :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3,4,5층으로 되어있으며 주차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고기 사진 보실 준비 되셨나요?

출발합니다.

 

먼저 한우부터 시작할게요.

위쪽의 한우 등심(100g당 8980원)과 

아래쪽의 한우 채끝(100g당 9980원)입니다.

한우는 말할 필요가 없죠??

입에서 살살 녹을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비싸서 사 먹지는 못했습니다...

 

 

다음은 한돈입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즐겨먹는 한돈 삼겹살(100g당 1680원)과

찌개용으로 잘라놓은 것 같은 삼겹살(100g당 1680원)

같은 삼겹살이라 가격은 같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찌개용으로 잘라놓은 고기는

지방이 적고 비교적 맛이 없는 부위를 잘라서 파는 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한돈 앞다리살(100g당 1080원)과

한돈 등심 스테이크(100g당 1380원)입니다.

 

등심 스테이크는 돈마 호크라고 불리죠?

토마호크와 같은 부위지만 소와 돼지이므로 가격차이는 어마무시...

새우살이 포함된 돈마 호크는 보통 스테이크용으로 많이 구워드시며

지방이 없고 퍽퍽한 부위는 구워드 시기보다는 돈가스를 추천드립니다.

 

한돈 삼겹살 리테일 팩(100g당 1780원)과

한돈 앞다리살 리테일 팩(100g당 930원)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손질된 삼겹살은 100g당 1680원인데

왜 리테일 팩이 더 비싼 거죠??

왜죠???

 

앞다리살은 가성비가 좋아서

수육을 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항상 앞다리살로 수육을 해 먹습니다.

 

리테일 팩은 고르실 때 가장 중요한 게

고기가 단단하고

핏물이 적어야 하며

육 색이 짙은

고기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양념된 뒷다리살과 목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양념된 고기를 반찬으로 먹고 싶어서

빨갛게 양념된 뒷다리살을 한팩 샀어요.

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고 가성비도 최고입니다.

♥와이프♥도 만족 대만족 하였어요.

 

 

다음은 미국산 소고기(구이용)입니다.

미국산 초이스 등급 냉장 살치살과(100g당 3480원)

프라임 등급 스트립로인(100g당 5980원) 부위입니다.

살치살은 많이 들어보셨는데 스트립로인은 생소하시죠?

 

스트립로인은 스트립 스테이크 중 가장 대표적은 부위입니다.

살코기를 중심으로 겉면에 지방층이 형성되어있으며 담백하고, 립이나 안심 부위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부위입니다.

 

 

미국산 프라임 등급 척아이롤(100g당 1880원)과

프라임등급 탑블레이드(100g당 1980원)입니다.

둘 다 프라임 등급인데 가격이 엄청 저렴하죠?

 

척아이롤은 조금 질긴 부위이며

잘 보셔서 윗등심 쪽으로 고르신다면 조금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탑블레이드라는 명칭보다 부채살이란는 이름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같은 부위입니다. 

 

부챗살은 코스트코에서 통으로 사서 손질을 해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가성비 아주 좋은 부위입니다!

하지만 힘줄이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힘줄이 두꺼운 쪽을 피해서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 

 

 

냉동된 미국산 초이스 등급 본갈비 찜입니다.

개인적으로 소갈비찜보단 돼지갈비찜을 선호하지만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는 모습에 한 번쯤은 갈비찜을 해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은 호주산입니다.

미국산 냉동 본갈비 찜 옆쪽으로 호주산 냉동 본갈비 찜도 있었어요.

육 색이 미국산보다는 확실히 좋아 보이네요.

 

요즘 많이 떠오르는 양갈비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호주산 냉동 램프 렌치 랙 리테일 팩(100당 2980원)

리테일 팩이라 직접 손질이 필요합니다.

냉동으로 되어있지만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 다음에 한번 먹어볼 생각이에요.

 

냉장으로는 호주산 숄더 랙도 판매 중이었어요.

제가 봤던 숄더 랙은 할인 중이었으며

100g당 3541원으로 저렴하게 판매 중이었어요.

 

호주산 곡물 찜갈비입니다.

확실히 냉동고기보단 냉장인 상태가 좋아 보이죠?

가격정보를 알아놓지 못했네요..

 

호주산 와규 불고기와 바로 구이입니다.

와규는 일본 소라고 알고 있는데 호주산 와규라뇨? 뭔가 이상하죠?

아시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와규는 '일본 소'가 맞습니다.

호주산 와규란 호주 사람들이 일본 소를 데려다가 앵거스 소와 교배시켰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호주산 와규는 일본 와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호주산 냉장 곡물 꽃 갈빗살 구이입니다.

꽃갈비는 6~8번대 갈비에서 정육 한 부위입니다.

갈비에서 나오는 살치살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있는 부위라 비싸게 판매되고 있었던 것 같네요.

유튜브 구독도 아니고 고기구 독이요?

구독하시면 고기를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ㅎㅎ

추가로 삼성카드로 결제 시 1만 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할인받으실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여러 종류의 향신료와 시즈닝도 저렴하게 판매 중이었어요.

코스트코에서 몬트리올 시즈닝을 구매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몬트리올 시즈닝을 다 쓰고 나면 구매해볼 생각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을 하면

거의 피자는 먹고 가는 것 같아요.

새로 나온? 쉬림프 피자였는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와이프♥와 저는 좋아하지 않는 향이 나는 것 같아 그냥 그랬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피자로 도전해보려 합니다.

 

더욱더 다양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끄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