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감성 미니 바베큐 그릴 사용기

by eunoia0412 2021. 1. 2.

감성 미니 바베큐 그릴 사용기

안녕하세요

캠핑을 시작하고 항상 구이바다에 고기를 구워 먹었었어요

구이바다에 구워 먹는 고기도 맛은 있지만

숯불에 고기를 굽기 위해 바베큐그릴을 알아보다가

감성캠핑을 위해 디자인이 이쁜 걸로 여러 군데 찾아보고 샀어요

 

사이트에 표기된 품명은

'캠핑 클럽 감성 휴대용 미니 화로 바베큐 그릴'이라고 합니다

캠핑클럽 이라길래 핑클이 나왔던 프로그램에서 사용해서 붙은 이름인지

그건 잘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요~~

 

 

제일 최근에 캠핑을 다녀왔을 때 구워 먹은 사진이에요

부채살스테이크 + 매콤 달콤 닭꼬치 아주 지립니다

텐트 치고 먹는 고기는 더욱더 꾸르맛

 

해외 직구로 구매하였어요

배송기간은 2주 정도 걸린 것 같네요 (해외 배송의 단점.. 배송이 너무 느려요)

튼튼한 박스에 포장이 잘되어 왔어요

한자로 적혀있어서 무슨 글자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사이즈와 무게가 적혀있어요

 

MAISON HUIS

 

박스를 개봉하니 또 박스가 나옵니다

사진으로 보니 박스가 아닌 무슨 액자인 줄 알았어요..ㅋㅋㅋ

박스에 보이는 양꼬치와 양고기 토마호크 맛있겠..

언젠가는 양꼬치와 토마호크를 구워 먹어 봐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속에 들어있는 박스를 개봉하니

드럼통 같은 게 떡 하니 있었어요

스티로폼으로 흔들림 방지와 파손에 신경 써서 포장이 되어왔어요

아무래도 해외에서 오는 거라 배송과정이 길다 보니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있어야 되겠죠??

 

실제로 박스 내부에는 그릴 본체가 하나 있었고

그릴본체 내부에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그릴 본체, 숯 그릴, 구이 그릴, 칸막이, 손잡이,

다리, 온도계, 분리판, 개폐식 통풍구, 그릴 커버 문 이 들어있었어요

 

처음에는 조립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로 도착하므로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 과정이 있었어요

조립과정은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사용 설명서가 중국어로 되어있지만

그림만 봐도 충분히 이해가 되기 때문에

참고는 할만했어요

 

조립 후에 찍은 사진이에요

초점이 흔들려서 아쉽네요

 

제가 생각한 것보다는 사이즈가 작아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흐름이 끊길 것 같다는 걱정부터 했어요..

흐름 끊기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성인 남성 기준으로 한 뼘 반 조금 넘는 사이즈였어요

 

실제 사이트에 표기된 사이즈는

가로 42cm 세로 29cm 높이 37cm입니다

 

 

난생처음 숯불을 피워봤는데 생각보다 잘 되진 않더라고요

차콜 스타터가 없으니 불이 붙는 시간도 오래 걸렸어요

하지만 고생한 만큼 맛있게 구워서 먹었답니다

캠핑 가서 맛있게 구워 먹을 고기 추천 부탁드려요

 

캠핑 클럽 감성 휴대용 미니 화로 바베큐 그릴의 장점은

 

1."아치형 열 순환방식"으로 

재료가 균일하게 조리되어 맛이 살아있어요

 

2. 중/고온 분리형으로

익은 고기와 덜 익은 고기를 분리하여

고기가 타는 것을 방지해요

-아래 숯 넣는 곳을 분리판으로 분리하여 중, 고온으로 따로 관리할 수 있어요

 (넓은 쪽에 숯을 넣어 고온 구역으로 이용하고, 좁은 곳은 숯을 넣지 않고

스모키 존으로 사용을 하여 보온구역으로 이용하시면 돼요)

 

3. 온도계가 설치되어있어서 

바베큐 온도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4. 개폐형 통풍구가 있어서 불의 세기와 크기를 한 손으로 파악할 수 있고

 그릴 커버 문으로 바람을 막고 뜸을 들일 수 있어요

 

 

5. 사이즈가 작아서 승용차 트렁크에도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6. 디자인이 이뻐요

- 감성캠핑을 하신다면 디자인이 참 중요하죠

 

7. 손잡이가 있어 이동시 편해요

 

8. 가격이 '저렴' 해요 가성비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캠핑 클럽 감성 휴대용 미니 화로 바베큐 그릴의 단점은

 

1. 중국 제품이다 보니 퀄리티가 좋지는 않아요

 

2. 해외직구라 배송이 너무 느려요

 

3.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서 여러 명이서 사용하기엔 버거워요

 

 

아직 여러 번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현재로써는 만족하며 사용 중이며

무엇보다 디자인이 이쁘고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미니 바베큐그릴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댓글